카테고리 없음

[강북][수유] 옛곰탕집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12. 18.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요즘 독감과 감기가 유행이라고 해요

감기랑 독감 조심하시구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래요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바로!

옛곰탕집

입니다~

 

수유시장 안에 있는 곰탕집이랍니다~

 

주소: 서울 강북구 도봉로71가길 4

영업시간: 08:30 ~ 19:30

라스트오더 19:00

전화 :070-8945-8288

 

옛곰탕집은 

가성비로도 엄청 유명하구

사장님께서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드시구

메뉴의 자부심도 엄청 나셔용~

진짜 수유시장 오시면 여기 무조건 추천입니다!!

 

나중에 또 가게 되면 곰탕 리뷰를 올려볼께요~!

우리는 평양물냉면이 너무 땡겨서

냉면 먹으러 갔답니다~^^

 

여기 곰탕은 놋그릇에 밥이 말아나오고

토렴식으로 나오는데! 진짜 맛있는데!

ㅠㅠ

평냉을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평냉도 진짜 훌륭해요!

반찬은 셀프랍니다~

여기엔 깍뚜기랑 무말랭이 김치가 있어요~

아까도 얘기했지만 사장님이 

음식에 자부심이 굉장해요!

진한 육향이 느껴지면서 구수한 맛이 납니다~

면은 메밀면은 아니예요~

 

먹고나서 후식으로 함흥 비빔냉면도 주문했어요~ㅋ

함흥비빔냉면

사장님께서

비빔냉면에 겨자랑 식초는 안뿌리는걸 추천해주셨어요!

겨자 식초를 안뿌려도 양념장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가격과 맛이 너무나 좋은

옛곰탕집

꼭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