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북][삼양] 삼양막걸리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5. 27. 17: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바로 

삼양막걸리

입니다~

 

오늘 같이 비 내릴 때 가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 27길 8

삼양사거리역 1번 출구에서 290m

삼양사거리 래미안트리베리2차 정문 맞은편

광명족발과 황금당사이에 위치

영업시간: 일요일 정기휴무 (법정공휴일 휴무)

18:00 - 23:30

전화 : 0507-1306-5598

 

 

외부 내부 진짜 너무나 예뻐요

레트로 느낌 스타일이예요~

술과 술잔 물은 

셀프로 가져가면 된답니다~

메뉴 사진이에요~

다양한 막걸리와

맛있는 메뉴가 있어요~

 

우리는 모둠 한 접시 (고기완자전, 두부김치)를 주문했어요~

김치는 태백김치라고 해요~

찌그러진 주전자 안에

막걸리를 담아 먹었습니다~

 

담아 먹으니 술 먹는 느낌이 납니다~ㅋㅋ

기본 반찬은 무짱아찌와 콩나물이 나왔어요~

 

완자전이 엄청 크게 나온답니다~

간장과 양파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메뉴를 다 먹고 두 번째 메뉴

통새우전을 주문했답니다~

새우살도 통통하구

양도 엄청 많네요!

너무 좋아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속초 명태 초무침

이건 무조건 시켜야돼요!

진짜 술안주에 최고랍니다~

전을 많이 먹어서 살짝 느끼함이 있었는데

이 명태무침으로 느끼함이 사라졌어요~

 

오랜만에 즐겁게 먹었네요!

 

다음에 또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