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포][홍대] 프리모바치오바치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5. 17. 0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제가 대학교 때 엄청 자주 갔던

나의 추억이 많은

프리모바치오바치

입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3길 44

영업시간 : 11:00 - 23:00

전화 : 02-323-0098

 

정말 오랜만에 홍대에 와서

뭐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갑자기 급 생각나서 간

프리모바치오바치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옛날엔~~~

아니 예전엔 웨이팅이 엄청 많아서 기다리기 힘들어 다른 곳으로 갔던 기억이...

아직도 오래된 맛집!

여기는 3층 계산대인데

3층마저도 테이블이 만석이었어요.

기다리다 3층에 안내를 받고

테이블에 앉아마자 식전빵을 준답니다.

맛있는 마늘빵

 

빵을 먹으면서 메뉴를 골라봐요

 

우리는 크레마디 빠따따 스프랑

프리모바치오바치의 대표 메뉴 빠네랑

볼로네제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에이드 스페셜 2잔

샤인머스캣과 살구망고를 주문했어요~

 

이제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기본 세팅이 되어있고요~

엄청 빨리나 온 에이드

둘 중

살구망고 진짜 맛있어요!

크레마 디 빠따따 수프에요

감자수프인데 진짜 맛있고

크루통도 같이 곁들여 먹으면 맛있지만

식전빵에도 찍어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긴 주문하면 빨리 나오는 게 너무 좋앙

드디어 나온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오일 파스타 중에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예요~

양도 많아 너무 좋아

볼로네제 파스타

이것도 양이 엄청 많구

소스도 엄청 많아

제스타일이예요~

드디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슷하

빠네파스타 입니다

살짝 매콤해서

매운 거 싫어하시는 분은

주문하면서 꼭 말씀해주세요

 

배가 엄청 터질 듯이 먹구

후식으로

셔벗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엉

ㅠㅠ

결제하고 쿠폰 받기!

 

예전엔 매장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3군데밖에 없네요.ㅠㅠ

 

담엔 대학로를 가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