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양주][진건읍] 유현수손만두집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5. 12. 2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남양주에 일이 생겼다가

배고파서 어디 갈까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지나가다가 발견한 만두집 발견!

그곳은 바로!

유현수손만두

입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건오남로 12-25

사릉역 1번 출구에서 457m

영업시간 : 매달 1, 3, 5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10:30 - 21:00

휴무일 꼭 확인해서 가세용~

전화 : 031-594-0311

 

우연히 들린 곳에

그림 같은 집처럼 만두집이 있다니!

매장이 너무

예쁘답니다~

한 땀 한 땀 정성으로 손수 빚은 만두

옛날 울 엄마가 해주셨던 바로 그 만두!

너무 궁금한 만두!

메뉴 사진 찰칵!

우리는 떡만두국과 비빔국수

찐만두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그중 고추장아찌가 제 입맛을 잡아주었어요!

비빔국수~

색깔은 자극적으로 생겼지만 맛은 새콤 매콤달콤 한 비빔국수였어요~

손만두 등장!

만두가 엄청 커요!

주먹만 한 사이즈!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예전에

돌아가신 큰엄마가 설날 때해 주신 만두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담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추억의 맛!!

떡만두국 나올 때 다 같이 찍었어야 했는데ㅋㅋㅋ

테이블 샷 찍기~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떡만두국!

뜨끈뜨끈하구 시원한 국물

주먹만 한 만두!

너무 맛있게 먹고 가요~

남양주에서 만두국 먹고 싶을 때 유현수손만두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