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파르나스몰] 딤딤섬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5. 10. 2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딤딤섬

입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 1층

영업시간 : 10:30 - 21:20

라스트 오더 20:30

전화 0507-1478-3999

혹시 몰라 오픈런을 했지만 

자리가 꽉 차고 웨이팅을 했답니다 ㅠㅠ

그치만 웨이팅 순위는 1순위!!!

웨이팅이 끝나 자리에 착석!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메뉴를 골랐답니다~

메뉴는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새우부추교자

샤오룽바오

허니소스 돼지고기 차슈

소야치킨덮밥

마라우육탕면

 

엄청나게 시켰어요~하하하

다 먹을 수 있을지....띠로리...

메뉴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만두의 대한 그림이 그려져 있고

왼쪽 상단을 보면 지점들이 나와 있어요~

명동점은 오픈예정이구

센트럴시티점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6군데나 있네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친구들과 수다쟁이 모드로 변신!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답니다~

마라 우육탕면 

매콤하면서 짭짤해서 맛있었어요~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탱탱한 새우살과 돼지고기가 들어있어 맛있었어요!

샤오룽바오

말이 필요 없어요 무조건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부추교자

쫄깃한 만두피에 부추와 새우가 들어가 있는데

먹으면서 건강해졌어요~

소야치킨덮밥

치킨 살이 뻑뻑할 줄 알았는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청경채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더 맛있답니다~

허니소스 돼지고기 차슈

오이무침과 땅콩이 나오는데

고기만 먹으면 살짝 느끼한 부분이 있었지만

오이무침으로 

느끼한 부분 해결!

 

여러 종류의 음식을 더욱더 많이 먹어 보고 싶었지만

다음에 와서 먹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