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해운대] 삼삼횟집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5. 8.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바로 해운대에 있는

삼삼횟집

입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62번 길 29

영업 : 매일 12:00 - 22:00

전화 : 051-784-0333

주차는 건물 바로 아래 주차장이예요~

친구의 소개로 맛있는 횟집을 찾아

삼삼횟집을 가봤어요~

매장은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요

정말 오래된 횟집이네요~

40년 전통의 삼삼횟집이래요~

기대된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나 봐요~

싸인이 어마어마하네요~

깔끔한 매장 내부랍니다~

삼삼횟집 메뉴판입니다~

1인 3만원이구

주문하면 참돔, 광어, 농어 (또는 밀치 등)

이라고 적혀 있어요~

이제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을 하면 기본반찬들이 나옵니다~

유비끼 전문점인데

유비끼 뜻을 잘 몰라 검색해 봤어요

끓는 물에 한번 데쳐서 얼음물에 재빨리 담그는 방식을 유비끼라고 한대요!

이렇게 지식 하나 배워갑니다ㅋㅋㅋ

그래서인지

회들이 쫄깃하구 맛있었어요~

우린 접시밥까지 주문하여

초밥까지 만들어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술을 주문합니다.ㅋㅋㅋㅋ

초밥 만들기 성공!

술안주로 지리탕을 하나 더 주문했어요~

시원하고 생선살도 엄청 많아서

야무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도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삼삼횟집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