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아]현대백화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4. 11. 2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바로

매드포갈릭

입니다~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15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 식당가

영업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2-2117-1955

 

엄청 넓고 고급진 매장 인테리어예요~

 

내 맘대로 3인 그린 박스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태블릿 PC로 가능하구

3인 그린 박스를 선택했을 땐

매드포갈릭 멤버십 가입 후 사용 가능하구~

회원이 되어야 적용이 된답니다~

128000원 메뉴를 

846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주문은 드라큘라 킬러

시저 샐러드

트리플 갈릭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스노잉 피자를 주문했구

음료는 레몬, 오렌지,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멤버십 회원을 가입하셔서 혜택을 누려보세용~

인원에 맞게 포크, 수저, 나이프, 냅킨, 물티슈를 줘요~

 

바게트빵 사이에 잘려 있는데

그 사이에

올리브오일 + 마늘 + 치즈를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매번 갈릭 빠네를 주문하다 첨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담엔 또 갈릭 빠네를 먹어야지~ㅋ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저샐러드♡

로메인 상추, 구운 빵, 구운 베이컨, 그라나파다노치즈, 드레싱으로 구성되어 있고~

시저샐러드는 사랑이예요~>_<

 

그다음 메뉴는

 

스노잉갈릭 피자입니다~

이 피자는 올 때마다 빠지지 않고 주문하는 거 같아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쳐 대표 메뉴!

달달한 소스와 치즈도 많이 뿌려주시구

새우와 마늘후레이크가 들어가 있어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피자랍니다~

또 먹고 싶어 져요. ㅠ

그래도 매드포갈릭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입니다~

꾸덕꾸덕한 소스 넘 맛있엉!!

아웃백의 투움바보다 더 좋아해요!

(투움바도 맛있어욧!)

트리플 갈릭 파스타입니다~

매콤한 해산물 파스타지만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안 맵게로 조리 부탁을 했어요~

아들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맛있는 레몬 오렌지 자몽 에이드!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가 먹고 싶을 때 매드포갈릭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