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남] [스타필드] 초마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3. 4. 9.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맛집은

하남 스타필드 안에 있는

초마

입니다~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3층

전화 : 031-8072-84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세용~

자주 가는데 손님들이 많답니다~

 

메뉴는 이렇답니다~

자리에 앉으면 물과 단무지 양파 춘장을 세팅해줘요~

저는 쟈스민 티를 먹지 못해서

정수기 물을 요청했어요~

티백 종류를 먹으면 얼굴에 알레르기가 생긴답니다. ㅠㅠ

먹기 위한 세팅 준비 완료!

우리는 유니짜장과 짬뽕 탕슉을 주문했어요~

 

먼저 탕슈육이 나왔답니다~

탕수육은 무조건 주문해야 해요!

제가 초마를 가는 이유는 바로바로 이 탕수육 때문이랍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고기는 부드러워 그냥 먹어도 맛있구~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저는 탕수육 소스를 먼저 찍고 그담에 간장 소스를 찍어 먹는답니다~

 

다음에 나온 메뉴는 유니짜장과 짬뽕입니다~

유니짜장은 다른 짜장에 비해 속 재료가 작아요~

짜장 위에는 오이, 새우, 메추리알이 올려져 있구요~

짜장의 단맛과 짠맛, 불향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구

개인적으로 밥을 추가해서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초마의 대표 메뉴

짬뽕입니다~

백짬뽕도 맛있지만

이상하게도 항사 붉은 짬뽕을 시킬까요?ㅋㅋ

진한 국물과 적당하게 매콤 칼칼한 맛

이것 또한 다 먹구 밥을 추가해서 먹는다면?

돼지가 된답니다...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스타필드 데이트를 하며

맛있는 탕수육과 짜장 짬뽕을 먹으러 

초마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