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원][양양] 감나무식당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2. 7. 28. 2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바로바로!

양양에 있는 감나무식당입니다~

여기는 황태해장국이 엄청 유명한 곳이에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했답니다~

여기는

아침 7시에 오픈해서

오후 3시에 마감을 해요~

라스트 오더는 2시 30분이에요!

 

웨이팅을 한 30분쯤 기다리고

계산대 앞에는 황태를 판매해요~

 

황태전골 대 5만원

               중 4만원

생대구탕 대 5만원

               중 4만원

      불낙전골 대 5만5천원

                     중 4만5천원

        송이전골 1인 2만8천원

        송이불고기    2만8천원

송이황태국밥 1만5천원

송이황태해장국 1만5천원

황태구이 1만3천원

황태해장국 9천원

황태국밥 9천원

국밥은 고소한맛이구 해장국은 조금매운맛이래요~

 

우리는 전날에 과음을 해서 황태국밥에 황태구이를 주문했답니다~

지역 특산품 및 젓갈을 판매한대요!

그리구 가자미 추가는 3천원!

반찬에 가자미가 나오나 봐요!

모든 음식은 주문 시 20분 정도 소요되구

주문이 밀리면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고 해요~

 

손님들이 진짜 많았답니다~

한상에 한 마리씩 제공되는 가자미!

너무 맛있었구

반찬들도 맛있었답니다~

 

보글보글 걸쭉한 황태국밥이 나왔어요~

정말 뜨거우니까 조심히 드세요

혀랑 입천장 데입니다.ㅠㅠ

덜어서 드시는 거 추천이요~ㅋㅋ

양도 엄청 많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먹자마자 해장되네요~

 

매콤한 황태구이~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담에 양양 가게 되면 감나무식당 또 먹으러 갈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