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포][홍대] 짬뽕 맛집 초마에 다녀왔어요~

추추라이츄 2022. 4. 24.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예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홍대 짬뽕 맛집인 초마에 다녀왔어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72

지번: 서교동 361-10

 

전화: 070-7661-8963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홍대 나들이를 나왔어요~

 

그러던 중 아들이 배가 고프다며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오게 되었답니다~

 

 

 


예쁜 전등이 켜져 있었어요~

홍대 초마(秒馬) 짬뽕집 간판. 위에 삼대 - 라는 말이 써져 있는데 이는 이 짬뽕집이 3대째 주인을 이어 내려오고 있다고해용~


물론 홍대에서 3대가 장사를 한 것은 아니고 송탄의 '영빈루' 란 이름으로 장사를 해 오는 집이 어느덧 3대가 되었다는 뜻이라는?

 

이건 저도 정보를 통해 알려드려용~ㅋㅋㅋㅋ

 

메뉴는 이렇구 포장도 가능합니다~~

 

우리는 유니 짜장면이랑 짬뽕, 하얀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맛있는 짬뽕이 나왔어요! 

걸쭉한 국물과 불맛이 느껴지구~

면도 쫄깃하구 고기랑 해물이 들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담백하고 시원하구~

면도 쫄깃하구 고기랑 해물이 들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밥에 꼭 말아먹고 싶었지만 양이 많아서 이번엔 패스요.ㅠㅠ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짜장면!

새우 뺏어먹기 짜장면 뺏어먹기!

ㅋㅋㅋㅋㅋㅋㅋ

윤기가 좔좔좔 흐르구 

짜장면도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이거....

밥 주문할 뻔..........

 

겉바 촉촉한 탕수육

아들이 이거 먹어보고 너무 맛있다며 또 오자고 하네요!

 

담에는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초마를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