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북][수유] 파조쿠치나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라이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바로 수유에 있는

파조쿠치나

입니다

주소 : 서울 강북구 인수봉로 239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전화 : 070-4129-8640

파조쿠치나~

5개 테이블을 가진 작은 매장입니다~

매장 컨셉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종이컵 밑에 냅킨과 앞접시

스푼, 포크, 나이프가 세팅되어있어요~

스테이크 메뉴와 샐러드 피자 파스타 수제 햄버거 메뉴 있어요!

 

매장이 예뻐서 한 번 더 찍기!ㅋㅋ

팝 오버는 식전 빵인데

페스츄리빵 갔았어요~

먹고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

2개에 3천원이에요~

블루베리 컴포트와 찍어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답니다~

우리는 콥샐러드, 알프레도 파파델레 파스타, 앨비스버거와 감자튀김, 트러플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엄청난 양의 콥샐러드!

직접 만든 드레싱인데 너무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게 맥주 한잔 주문했어요~

특이한 맥주잔에 맥주는 줍니다~

알프레도 파스타

 

진한 크림소스에 치즈와 고기가 들어있어

느끼한 파스타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전 모든 파스타를 다 좋아한답니다^^

앨비스버거와 감자튀김

말이 필요 없어요~

진짜 수제 햄버거는

꼭 주문하셔야 해요!

정말 맛있고 풍미가 장난 아니랍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트러플 파스타

트러플은 세계 3대 진미로 유명하져?

전통 까르보나라에

트러플이 들어간 맛이었어요!

 

이렇게 먹고 너무 행복했어요~

돼지가 되었답니다.ㅠㅠ

맛있게 잘 먹고 가요~!

 

반응형